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사업이라는 것은 초반에는 투자를 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정부 지원들을 이용한다고 해도 ,필요한 지출은 꼭 필요하기 마련이죠. 그래서 최대한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내는 것을 목표로 많이들 계획을 세우실 텐데요. 업종마다 다른 부분은 있겠지만, 그 목표 중심에는 인테리어가 있으신 경우가 많으십니다. 사실, 인테리어 비용을 가장 많이 아낄 수 있는 것은 부분만 리모델링을 하거나 기존 인테리어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해당 방식으로 인테리어를 하려면 원하는 분위기를 내는 것이 힘들다는 것이 큰 단점으로 작용하는데요. 이는 시공사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시공사에 따라서 한 가지의 활용점을 두고 다른 결과를 낼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죠. 저희 916디자인은 무조건 비용이 많이 드는 시공만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과하게 지출되는 것을 방지하실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죠. 굳이 필요하지 않는 자재들을 활용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기에 지금까지도 저희를 찾아주시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기존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시공을 진행한 사례가 최근에도 있었는데요. 대구 감삼동 PT샵인테리어 주목받는 대구인테리어업체 916디자인 시공한 사례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았던 현장입니다.
깔끔한 화이트와 유리 조합으로 조명을 활용한 세련된 인테리어였는데요. 하지만, 대구 감성동 PT샵인테리어를 문의 주셨던 클라이언트께서는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기존 공간이 생각나지 않는 것을 원하셨기 때문에 해당 부분을 고려해 디자인 작업에 들어갔죠.
또한 비용적인 부분도 생각해야 했기에 기존 인테리어 중에서 살릴 수 있는 건 최대한 살려서 제안해 드렸습니다.






본격적인 시공에 들어가면서 전체적인 설비공사도 진행했는데요, 철거가 필요한 부분만 철거를 진행한 후에 설비 작업부터 해주었습니다.



또한 샤워실이 필수인 PT샵이기에 방수 공사도 꼼꼼하게 진행해 주었죠. 물을 사용하는 공간이라면 필수적으로 작업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글라스월로 사용된 부분은 살리고 진행해야 했기에 기존 그라스월을 탈거해 주고, 인테리어 시공에 들어갔습니다. 구조물 형성 자체는 거의 없다시피 했던 사례였기 때문에 시공 소요 시일 또한 빠르게 진행되었고 금새 도장과 마감, 바닥 시공까지 마무리 해주었습니다. 대구 감삼동 PT샵인테리어 주목받는 대구인테리어업체 916디자인이 시공한 결과물을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입구 파사드는 입구 옆 벽면 모두 활용해 주었는데요. 오른쪽에는 신발장을 두어 공간을 활용했고 왼쪽에는 아트월처럼 꾸며주었습니다. 벽부등과 북유럽풍 벽면이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죠. 내부로 들어서면 고급스러운 대리석 타일을 사용한 리셉션이 반겨주는데요.
대부분 천장 조명을 다운 라이트를 사용했지만 리셉션 입구가 있는 곳에는 샹들리에를 설치해 고급진 느낌을 더욱 살린 모습입니다.


리셉션 뒤쪽 작은 글라스 월 내부 공간은 요가나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구성해 주었는데, 리셉션과 통일감을 주기 위해서 천장에 샹들리에 조명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운동 시설에 필수로 필요한 전신 유리도 벽면 전체에 부착해 주었죠.
전반적으로 여성분들도 좋아하실 만한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 스탠스를 유지했습니다.





대구 감삼동 PT샵인테리어의 운동 기구 공간입니다.
이곳은 다운 라이트보다는 공간 전체에 두를 수 있는 라인 조명을 사용하여 천장 조명을 구성했습니다.
또한 공간 구분감을 위해서 해당 공간은 따로 바닥 마루 시공을 해주었죠. 기존에 있었던 전시 거울은 살려주었기에 비용적인 부분에서 절감하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이번 시공현장처럼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뽑아낼 수 있도록 신뢰를 드릴 수 있도록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시공 사례들 역시 마찬가지로 진행을 해왔습니다. 원하시는 요소들을 최대한 넣고 경제적으로 인테리어를 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는 시공사가 되기 위해 늘 노력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