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16 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은 카페와 배터리 판매점이 동시에 운영되는 곳으로 전체적인 디자인과 시공을 도어드리고 깔끔하게 진행해드렸습니다.
최근 카페에서 자동차를 보여주는 곳도 있고 다른 물건들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인테리어가 잘못되면 어수선하고 이도 저도 아닌 공간으로 완성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맡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강서구 가양동 카페인테리어 38평 배터리판매점의 외부 파사드를 살펴보게 되면 카페와 배터리 판매점이 함께 운영될 공간이라서 간판은 두 가지의 업종이 모두 들어갈 수 있도록 제작한 뒤 설치가 진행됐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화이트 컬러 위에 블랙 & 골드로 글자를 만들어서 설치 제작을 도와드렸습니다.



현장이 기본적으로 층고가 높아서 카페가 좁은 공간이더라도 답답하게 보여지지 않는데요.
높은 층고를 활용해서 공간이 훨씬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했고 조명의 경우 레일 조명이 밑으로 향할 수 있도록 설치해서 마무리를 진행했습니다.



강서구 가양동 카페인테리어 38평 배터리판매점과 함께 시공된 내부공간은 전체적으로 밝은 컬러가 사용되면서 전혀 답답하게 보여지지 않도록 디자인을 진행했고 옆으로 창이 크게 나 있어서 카페 공간이 협소하더라도 전혀 답답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동선을 고려해서 테이블을 적절하게 배치했고 주문이 들어가는 카운터의 경우에는 공간에 딱 맞는 테이블을 제작하여 설치한 뒤 뒤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카페의 분위기는 놓치지 않고 충분히 세련된 공간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인테리어를 신경 썼는데요.
강서구 가양동 카페인테리어 38평 배터리판매점의 공간으로 만들어야 했기 때문에 공간을 적절하게 나누는 것도 정말 중요했습니다.
카페의 경우 적당한 공간을 확보해서 깔끔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갖출 수 있도록 했고 화이트 컬러와 잘 어울리는 가구들을 배치해서 완성도를 높이고 적절한 조명을 사용했기 때문에 안정적인 공간으로 완성됐습니다.


벽면 디자인의 경우 소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따로 만들어주게 됐는데요.
작지만 이러한 포인트로 공간이 지루하지 않게 보여지는 효과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도장한 뒤 마감처리를 진행했고 소품이 놓인 공간 위로 조명이 설치해줬기 때문에 공간을 세련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배터리 판매점으로 사용되는 공간의 경우 카페와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요.
화이트 컬러와 바닥 질감까지 동일하게 시공되어 조화롭게 보여지고 있고 배터리 판매점의 분위기를 훨씬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배터리를 진열할 수 있는 공간은 최대한 깔끔하게 만들어주면서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강서구 가양동 카페인테리어 38평 배터리판매점이 함께 사용되는 곳이었기 때문에 넓은 평수였지만 나누게 되면서 협소하게 느껴졌기 때문에 배터리판매점의 경우 수납 공간을 최대한 넉넉하게 만들어서 깔금하게 정리정돈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판매할 수 있는 물건들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것이 우선이었고 방문하는 분들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진열이 잘 되어 있어야 했기 때문에 수납 공간을 만든 뒤 어수선하게 보이지 않도록 깔끔하게 정리를 해줬습니다.
내부 공간의 경우에는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지 않고 최대한 깔끔하게 보여질 수 있는 컬러를 사용해서 마감 처리를 진행해줬고 높은 층고로 인해서 넓어 보이는 효과도 함께 얻어낼 수 있었습니다.


강서구 가양동 카페인테리어 38평 배터리판매점은 카페와 배터리판매점이 한 공간에 만들어지면서 공간 활용을 최대한 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공간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게 되면 방문하는 사람들이 불편해하여 발길을 끊게 될 확률이 높았기 때문에 카페의 특징과 배터리판매점의 특징을 잘 잡을 수 있도록 했고 결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만들었고 TV와 소파를 배치하여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드린 뒤 모든 시공을 마무리했습니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그 공간에 딱 맞는 인테리어를 통해서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보여드리고 있으니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