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사동 학원리모델링 디자인과 공간활용이 인상적인 어학원 시공

안녕하세요. 학원리모델링 인테리어 전문업체 916 디자인입니다.

어떻게 구성을 하고 디자인하는지에 따라 공간은 무궁무진한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단순히 디자인적인 부분을 계선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공간을 보다 활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리모데릴을 진행하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강남 신사동 학원리모델링 현장은 디자인과 공간활용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곳입니다. 지금부터 180도 달라진 Before & After 현장을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서초학원인테리어
역삼학원인테리어
잠실학원인테리어
송파학원인테리어
반포학원인테리어

현장 미팅을 통해 클라이언트분의 원하시는 디자인은 현장에서 살릴 수 있는 부분과 수정을 해야하는 부분을 직접 확인하였습니다.

논현학원인테리어
양재학원인테리어
성동구학원인테리어
동작구학원인테리어

이번 현장의 경우 천장 마감은 그대로 살리고 바닥과 벽면은 시공을 통해 새로운 모습이 되었는데요.

리모델링 전은 일반적인 학원의 심플한 모습이었지만 어딘가 답답한 느낌이 있는데요.

광진구학원인테리어
마포구학원인테리어
학원확장인테리어
상가학원인테리어

답답한 느낌이 드는 이유는 생각보다 바닥이나 벽지 그리고 가구 색상등이 시각적인 영향을 많이 주기 때문입니다. 이번 현장을 보면 전체적으로 컬러의 통일감이 없고 마감 소재, 가구 배치등이 답답한 느낌을 주는 원인이었습니다.

교실인테리어
교실리모델링
상가학원인테리어

평수가 좁은 편은 아니였으나 이런 요소들이 더해져 평수 대비 좁은 공간이라는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상황이었는데요. 개원 후 첫 리모델링이라 문이나 벽, 창문등 하자가 발생한 상태라 꼼꼼하게 확인을 했습니다.

현장 확인과 미팅을 바탕으로 3D 작업을 먼저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현장 작업은 효율적인 공간 분리를 통해 개방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였는데요.

3D 시안을 살펴보면 학원 리모델링은 화이트 & 우드를 메인 컬러로 설정하고 불필요한 요소들을 줄여 깔끔하고 개방감 있는 모습입니다.

3D도안을 통해 시공 완료 현장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고 실측까지 표기하여 공사 현장에서도 보다 정확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우선 철거가 필요한 부분들을 철거한 뒤 전기배선, 공조시스템, 수도 배관 등 기초 설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리모델링 디자인에 맞게 전체적으로 한번 정리를 한 다음 목공작업과 금속 시공등으로 진행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석고보드와 골조 , 가벽 등의 작업과 학원 리모델링에서 필수사항인 방음 작업도 진행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흡음재를 사용하여 어둡고 답답한 느낌이었다면 리모델링을 통해 깔끔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페인트 도장을 하기 전 작은 흠이나 틈이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하게 퍼티작업과 단차나 요철이 생기지 않게 샌딩작업을 시행합니다.

목공 작업까지 마무리가 되면 바닥, 천장, 벽면의 마감 작업을 진행하고 조명을 설치합니다.

밝은 분위기를 주기 위해서 천장에는 다수의 매립등을 사용하였고 공간에 따라 간접등과 레일 조명을 활용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916 디자인에서는 현장 전문가분들이 원팀으로 구성되어 현장 실사부터 시공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초 설비부터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면서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이번 현장도 리모델링이라고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게 달라진 모습에 클라이언트분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현장이었는데요.

늘 공사 현장의 마무리는 깔끔한 정리정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학원 리모델링 시공 완료 현장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입구는 유리 도어 중앙에 그라데이션 시트지를 부착하여 개방감을 주면서 동시에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학원리모델링
학원인테리어
강남학원인테리어

안쪽으로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데스크 공간입니다. 화이트 & 우드와 간접등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정면 벽면에는 트렌디하게 템바보드를 설치하였고 중앙에 싸인 로고를 넣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강남학원리모델링
어학원인테리어
어학원리모델링

프론트 데스크의 템바보드, 복도, 상담실 벽면은 동일한 우드 색상의 시트지를 사용하여 전체적인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교무실쪽 벽면의 경우 상단은 유리가벽을 사용하여 공간을 분리하면서 동시에 개방감까지 주었습니다.

학원디자인
어학원디자인

반대로 학생들이 수업을 받는 교실들은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리모델링 전에 사용하던 동일한 책상과 의자를 사용하였는데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인데요. 천장에는 매립등을 추가로 설치하여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을 주었고 벽면과 천장을 동일한 컬러로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학원공사
강남학원공사

리모델링 전에는 하늘색 계열이었다면 지금은 화이트 계열로 공간이 보다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 것이죠.

또한, 일부 교실의 경우 책상의 배치를 가로에서 세로로 바꾸면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더 넓어졌습니다.

그래서 같은 가구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전처럼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는 것이죠.

학워확장공사

학생들을 위한 교실뿐만 아니라 교무실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교무실의 경우 다른 공간과는 다르게 노출형 천장에 레일 조명을 설치하여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유리 가벽까지 더해져 오픈된 느낌이 들 수 있어서 각 자리마다 파티션을 설치하였고, 전체적인 컬러와 맞게 라이트 그레이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학원확장

마지막으로 상담실은 프론트 데스크와 동일하게 벽면에 템바보드를 설치하였고 베이지 가구와 간접등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휴게실인테리어

여기까지 강남 신사동 학원리모델링 시공 완료 현장을 확인해보셨는데요. 180도 달리진 분위기와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인 현장이었는데요.

학원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문의는 언제든 916 디자인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세심하게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목소리 듣기

  • 포트폴리오 중에서도 타사 대비 상세하게 진행되는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시공 기반과 디자인기반의 인테리어 회사의 차이점을 알게되었는데 인테리어 디자인 기반의 회사와의 컨텍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이파운디스
  •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마감이 멋있게 잘 나왔습니다. 바닥 이라던지 벽지색상 그리고 통유리로 추천 해주신것도 참 좋았습니다. 916의 노하우를 잘 살려서 공사는 잘 마무리 된것 같습니다.
    SKY 논술구술학원
  • 전체적으로 보여주셨던 컨셉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실장님께서 개인적으로 만족감 있는 공사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라티에프스튜디오
  • 사람이라는게 바이브라는 것이 다 있고 뽐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사람이 가장중요하기 때문에 처음 만났을때 실장님의 에너지가 좋았고 첫인상으로 업체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대학교 교수실공사
  • 인테리어 전체 공사과정이 깔끔하게 진행이 되었고 공사 후 A/S도 빠르게 충실하게 진행을 해주셨습니다.
    JASON KOREA

portfolio

학원인테리어 컬러감있는 디자인

학원인테리어

교습소 수학 영어 학원인테리어 공사 비용견적 제안드립니다.

아산 탕정 60평대 영어 수학학원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실내디자인

분당 수내동 논술국어 학원인테리어 안정감을 주는 학원 디자인으로

김포 풍무동 30평 영어학원인테리어 세련미와 아기자기함이 돋보이는 실내디자인

동탄 학원 프랜차이즈인테리어 입시학원에 걸맞는 스마트한 시공

수원인테리어업체 영통구 영어학원인테리어 과목의 전문성이 돋보이는 디자인

강남 대치 역삼 반포 영어학원 어학원 학원인테리어 다양한 공사경험으로

파주 운정 수학학원인테리어 학원인테리어의 정석

논술학원인테리어 모던한 공간 디자인으로

논술학원인테리어

파주인테리어업체 기존과 차별화된 실내디자인 영어 수학 30평 교습소 시공기

남양주 학원인테리어 42평 수학학원 스마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학원인테리어 전문업체가 시공한 창원 중동 언어학원 사례

인천 청라 따스한 색감의 우드와 조명을 활용한 영어학원 인테리어

학원인테리어

구로구 신도림 수학학원인테리어 디자인과 공간활용을 모두 잡은 30평 현장

영어교습소인테리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공간

영어교습소인테리어

수학영어 학원인테리어 스터디카페 공사 연계작업

동탄 스터디카페인테리어 이용객들의 니즈에 맞춤 공간으로

상가 수학교습소인테리어 소형평수의 단점을 보완하는 학원디자인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파주 수학학원인테리어 25평 시공기

25평 소형 스터디카페인테리어 니즈에 맞춰서 시공해드립니다

남양주 덕소 수학 과학 학원인테리어 현장 누구나 흥미로운 학습공간

은평구 녹번동 영어학원인테리어 용도에 맞는 디자인과 시공으로

경기도 의왕 수학학원인테리어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레이아웃 배치

유아 어린이 영어 교습소인테리어 10평 20평 소형 작은 학원 예쁜디자인

교습소인테리어

서초동 영상아카데미 학원인테리어 시공현장

파주 운정 수학학원인테리어 70평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 현장

강남 대치동 입시학원인테리어 쾌적한 분위기의 80평 공사완료 현장

파주인테리어 다율동 미술학원 창의력이 샘솟는 공간으로

수원 영통 광교학원인테리어 깔끔한디자인 60평 70평 80평 완료현장

은평구 학원인테리어 10평 소형 수학학원 공사 3D디자인 그대로 시공완료

마곡 40평 영어학원인테리어 모던하고 차분한 학습공간으로

국어학원인테리어 집중력이 향상되는 공간 만들기

30평 40평 50평 수학 영어 교습소 학원인테리어 공사 비용 견적서 항목

학원인테리어견적

부천 영어학원인테리어 효율성을 살린 42평 공간

노원 미술학원인테리어 예술적인 감각으로 완성된 공간

분당 판교 상가인테리어 소뇨 몬테소리 3D 설계부터 현장까지

클래식한 디자인과 쾌적한 내부환경의 스터디카페인테리어 현장

수학 영어 학원인테리어 견적 디자인 전문 업체회사

미술학원인테리어 아트월 포인트 디자인

수학영어 학원인테리어 비용견적 디자인컨셉 제안

영어수학 50평 학원인테리어 비용견적 해결

공사문의

(보기)

빠른상담 :010-3235-8427

제휴문의 :gnsdlekqq@naver.com